CAFE

★ ··· 하프타임

젠슨황 페이커 사인 5090 받은 사람.jpg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06|조회수34,44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드불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저거 그냥 안쓰고 소장할 것 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6 저라도 글케함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레드불 | 작성시간 26.06.06 데니스 코펜하겐 싸인없었으면 썼을텐데 싸인이 있어서 ㅋㅋㅋ
    그리고 80급만 써도 트리플 A게임은 충분히 돌려서. 저거 받은 사람이 2070이었죠? 저도 2070인데 아직도 신작게임 돌리는데 크게 무리 없음.
    근데 가격 미쳤네요 5090...
    성과급 같은 거 받을 때 한번 질러보겠다...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6 레드불 저 싸인받은 글카는 가보로 물려줘야죠ㅋㅋ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6 저건 가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