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삼전 35만원에 샀다” “하이닉스 230만원이다” 공포의 월요일이 온다…개미들 ‘초긴장’ 작성자김바덕|작성시간26.06.06|조회수2,136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6194157429“삼전 35만원에 샀다” “하이닉스 230만원이다” 공포의 월요일이 온다…개미들 ‘초긴장’[헤럴드경제=박영훈 기자] “삼성전자 35만원, 어떻게 해야 할 지 걱정이다” (투자자) “하이닉스 300만원은 간다고 해서 230만원에 샀는데” (투자자) 반도체를 중심으로 미 증시가 폭락하면서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바이 | 작성시간 26.06.06 다들 너무 걱정들 하지마시게...이 또한 지나가리다~~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06 주식 앱 열지 말아야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6 존버다! 작성자조손 | 작성시간 26.06.06 존버해야지 뭐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06 존버해야지 단풍 들때 토스 들어가면 되려나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