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07 지능 상태 진짜 처참할 정도로 심각하네
-
작성자다은쓰 작성시간 26.06.07 왜냐 평소에 시위하는 사람들 개돼지 취급하고 살았는데 정작 내가 시위대라고? 이러니깐 괴리감에 발작하는거지
-
작성자스키히 작성시간 26.06.07 저기에 한마디 더해주면 됨. 시위를 하고 있으니 폭도들이다!! 시위는 곧 폭도다. 어디서 감히 자유대한민국 질서를 흐려. 너네 북한지량 받은 간첩이지?.
-
작성자추꾸죠아 작성시간 26.06.07 지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