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시위대라 부르면 왜 화내는 거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ithKIDD 작성시간26.06.07 작당모임 ㅋㅋㅋ진짜 쟤네 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BRING IT 작성시간26.06.07 지능이 한자리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ul 작성시간26.06.07 빡대가리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우밍 작성시간26.06.07 아 •발 왜 같은 한 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Z*ONE 작성시간26.06.07 쟤들이 생각하는 시위대는 어딘가에서 사주를 받아서 작당을 해서 시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집단임진짜 민주적인 시위를 안해봤으니 그게 개인이 자발적으로 한 거라는 생각을 못하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크르한 작성시간26.06.07 헌법상에 보장된 권리라고 시위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7 지능 상태 진짜 처참할 정도로 심각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7 왜냐 평소에 시위하는 사람들 개돼지 취급하고 살았는데 정작 내가 시위대라고? 이러니깐 괴리감에 발작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07 저기에 한마디 더해주면 됨. 시위를 하고 있으니 폭도들이다!! 시위는 곧 폭도다. 어디서 감히 자유대한민국 질서를 흐려. 너네 북한지량 받은 간첩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7 kBS 정신차려라 자꾸 보도를 2030위주로하고 3일간 모였던사람들은 지금 3만명이라고 눈속임하고있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7 지능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