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니네 시위대라 부르면 왜 화내는 거냐?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7|조회수3,277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7 지능 상태 진짜 처참할 정도로 심각하네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07 왜냐 평소에 시위하는 사람들 개돼지 취급하고 살았는데 정작 내가 시위대라고? 이러니깐 괴리감에 발작하는거지
  •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7 저기에 한마디 더해주면 됨. 시위를 하고 있으니 폭도들이다!! 시위는 곧 폭도다. 어디서 감히 자유대한민국 질서를 흐려. 너네 북한지량 받은 간첩이지?.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7 kBS 정신차려라 자꾸 보도를 2030위주로하고 3일간 모였던사람들은 지금 3만명이라고 눈속임하고있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07 지능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