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아파서 급하게 당일 연차쓰고 저녁엔 카페 갔는데 sns 올린게 제 잘못인가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7|조회수2,070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07 생각해보고 뭐든 책잡힐 일은 안 하는게 나음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07 회사에따라 다르다고봄. 주위 동료랑 연계하는 업이면 당연 조심하는게 맞고, 아님 사실
    신경쓸 필요없고
  •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07 이래서 개정 비공개로 하고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페북 맞팔안함 ㅋㅋㅋㅋ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7 직장동료랑 팔로우 안하는게 1번임ㅋㅋ
  • 작성자리암니슨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눈치 없는 사람들 많으네...
    비슷한 경우로는...
    남한테 돈빌려놓고 안 갚지도 않으면서 여행간 사진이나 뭐 새로 구매한 사진 올리는 눈치없는 사람들이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