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정민철 페이스북 "아 민주당 메세지 왜 이렇게 구려"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598 목록 댓글 4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07 얘 뭐 돼요?
  • 작성자fromis_9 장규리 | 작성시간 26.06.07 당은 당대로 개인은 개인으로 가는거지 뭔
  • 작성자쩐더마판 | 작성시간 26.06.07 정민철 같은 청년 스피커가 있어야 민주당을 징그러운 기득권으로 바라보는 20대 청년들에게 그나마 어필이 돼죠. 잘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7 222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08 정민철이 누군진 잘 모릅니다
    다만 메시지는 맞는말 햇네요
    저게 순수한 목적으로 시위에 동조하는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인데
    이번에 실패했으니 외연 확장 접었다가는
    미래에 정말 민주당은 다시 쪼그라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