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07 얘 뭐 돼요?
-
작성자fromis_9 장규리 작성시간 26.06.07 당은 당대로 개인은 개인으로 가는거지 뭔
-
작성자쩐더마판 작성시간 26.06.07 정민철 같은 청년 스피커가 있어야 민주당을 징그러운 기득권으로 바라보는 20대 청년들에게 그나마 어필이 돼죠. 잘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키히 작성시간 26.06.07 222
-
작성자Wayne Rooney 작성시간 26.06.08 정민철이 누군진 잘 모릅니다
다만 메시지는 맞는말 햇네요
저게 순수한 목적으로 시위에 동조하는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인데
이번에 실패했으니 외연 확장 접었다가는
미래에 정말 민주당은 다시 쪼그라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