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 페이스북 "아 민주당 메세지 왜 이렇게 구려"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07 나대지 마라 임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07 정민철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rry 작성시간26.06.07 뉴박 정민철 아니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07 얘는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7 얘 뭐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omis_9 장규리 작성시간26.06.07 당은 당대로 개인은 개인으로 가는거지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쩐더마판 작성시간26.06.07 정민철 같은 청년 스피커가 있어야 민주당을 징그러운 기득권으로 바라보는 20대 청년들에게 그나마 어필이 돼죠. 잘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07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08 정민철이 누군진 잘 모릅니다다만 메시지는 맞는말 햇네요저게 순수한 목적으로 시위에 동조하는 사람들을설득할 수 있는 메시지인데이번에 실패했으니 외연 확장 접었다가는미래에 정말 민주당은 다시 쪼그라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