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지구는 둥글다는 음모론자들이 제일 한심함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07|조회수1,089 목록 댓글 4













명백한 증거
과학을 무시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벤크란츠 | 작성시간 26.06.07 아직도 둥글다고 믿는 분 없으시죠?
  • 작성자민족주의자 | 작성시간 26.06.07 엄 모 론 자!
  • 작성자whee_inthemood | 작성시간 26.06.07 왜 아예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고도 해보시죠?!
    지구가 세상의 중심인건 지나가는 개미도 아는 사실인데
  •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7 요즘 드는 생각은 하물며 과학적 증거가 있는 것도 음모론이 있는데... 라는 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