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구는 둥글다는 음모론자들이 제일 한심함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07|조회수1,08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백한 증거과학을 무시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벤크란츠 | 작성시간 26.06.07 아직도 둥글다고 믿는 분 없으시죠? 작성자민족주의자 | 작성시간 26.06.07 엄 모 론 자! 작성자whee_inthemood | 작성시간 26.06.07 왜 아예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고도 해보시죠?!지구가 세상의 중심인건 지나가는 개미도 아는 사실인데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7 요즘 드는 생각은 하물며 과학적 증거가 있는 것도 음모론이 있는데... 라는 생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