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에 나온 피시방 소화기 난사 두 여중생 중 한 명의 부모님이 올린 사과문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2,809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3408453/1JTBC 사건반장 보도 관련 가해 여중생 부모입니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bobaedream.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정산인 사람을 보네. 작성자ㅇㄷㄱ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방송에 나와야 뭔가 좀 해결될 기미가 보인다니 ㅋㅋ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08 사고친게 한두개가 아닐거 같아서 저 부모님들 그동안 속많이 터졌을거 같음 작성자William SALIBA | 작성시간 26.06.08 부모님 속 터지겠네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08 저런 부모님 밑에 어쩌다 저런 애가 나왔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