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에 나온 피시방 소화기 난사 두 여중생 중 한 명의 부모님이 올린 사과문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타 작성시간26.06.08 그래도 부모는 정상적인거 같아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에이에오 작성시간26.06.08 극단적으로 사과문을 작성했지만 그래도 최근본 사과문중에 가장 맘에 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08 부모는 정상인거 같은데 애새끼가 잘못됐네줘패야지 저러면 대가리 밀어버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08 부모님이 상식적인 분들이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저렇게 납작 엎드리는 자를 짓밟지는 않는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말 하는데 욕하면 미친놈인듯..ㅋㅋ 애들이 교화되는건 적어도 저런 부모 밑에서나 가능한거라애들은 미친년 처럼 굴었지만 부모가 저런 모드라면 착해지길 바래야죠 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상미 작성시간26.06.08 그나마 부모가 정상적인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08 근래에 보기 드문 부모님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08 부모는 정상 맞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08 부모는 정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8 오랜만에 정산인 사람을 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ㄷㄱ 작성시간26.06.08 진짜 방송에 나와야 뭔가 좀 해결될 기미가 보인다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08 사고친게 한두개가 아닐거 같아서 저 부모님들 그동안 속많이 터졌을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lliam SALIBA 작성시간26.06.08 부모님 속 터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08 저런 부모님 밑에 어쩌다 저런 애가 나왔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