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차 영차중인 코스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8|조회수2,81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8 다시 떨어지네요
  • 작성자토트넘 전북 u22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금요일 미장 이후 이정도면 선방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다바이 | 작성시간 26.06.08 사팔사팔 안하고, 꾸준히 해서 수익률이 오르니, 이런 장세에 여유가 생기네요...좀 더 관망후 조금 남은 여유자금으로 물타기 예정
  • 답댓글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08 222 지금 마이너스 여도 어차피 수익금 좀 줄은거지 원금 손실은 아니라서 지나가려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