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차 영차중인 코스피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8 다시 떨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트넘 전북 u22 작성시간26.06.08 그래도 금요일 미장 이후 이정도면 선방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바이 작성시간26.06.08 사팔사팔 안하고, 꾸준히 해서 수익률이 오르니, 이런 장세에 여유가 생기네요...좀 더 관망후 조금 남은 여유자금으로 물타기 예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08 222 지금 마이너스 여도 어차피 수익금 좀 줄은거지 원금 손실은 아니라서 지나가려니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