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령채 작성시간 26.06.08 다시 떨어지네요
-
작성자토트넘 전북 u22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금요일 미장 이후 이정도면 선방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다바이 작성시간 26.06.08 사팔사팔 안하고, 꾸준히 해서 수익률이 오르니, 이런 장세에 여유가 생기네요...좀 더 관망후 조금 남은 여유자금으로 물타기 예정
-
답댓글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 26.06.08 222 지금 마이너스 여도 어차피 수익금 좀 줄은거지 원금 손실은 아니라서 지나가려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