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이 대통령 “삼성전자 등 초과이윤 논쟁 신중해야…국제적 논의 필요”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6 목록 댓글 9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0530?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08 남의 것을 탐하지말라
    애초에 옆집 돈 많이 버니 거지들이 꼬이는거지
    삼전 닉스가 국내에서 가격 올려서 더 번 것도 아니고 해외에 수출 잘해서 번 건데 박수 쳐줘야지
    그리고 할 거면 최소한 주총 열어서 주주 동의 받아라
    독재정권 식으로 뺏어갈 생각하지 말고
  •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08 굳이 안건들여도 되는걸 건들이는 느낌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08 공산당 소리좀 안듣게 잘 좀 해주세요..
    이건 아니지 사기업의 이익을 왜 공유해요..
    1주년 축하드리고 조금 할말이 많지만 다시 믿어봅니다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8 신중하자잖아
  • 작성자왜냥 | 작성시간 26.06.08 신중하자는데 발작 ㄴ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