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삼성전자 등 초과이윤 논쟁 신중해야…국제적 논의 필요”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토곽희주 작성시간26.06.08 중요한건 직원들한테 그만큼 줘도 수백조가 남는다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사는 아스날팬 작성시간26.06.08 주주 배당금 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idope 작성시간26.06.08 초과이윤분배는 말같지도않은소리임.삼성 세일때려줬으면그것만으로도 감사할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알바라기 작성시간26.06.08 초과이윤은 무슨 뭘 나눠 줘도 주식들고 있는 분들한테 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8 남의 것을 탐하지말라애초에 옆집 돈 많이 버니 거지들이 꼬이는거지삼전 닉스가 국내에서 가격 올려서 더 번 것도 아니고 해외에 수출 잘해서 번 건데 박수 쳐줘야지그리고 할 거면 최소한 주총 열어서 주주 동의 받아라독재정권 식으로 뺏어갈 생각하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8 굳이 안건들여도 되는걸 건들이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청나죠 작성시간26.06.08 공산당 소리좀 안듣게 잘 좀 해주세요..이건 아니지 사기업의 이익을 왜 공유해요..1주년 축하드리고 조금 할말이 많지만 다시 믿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8 신중하자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냥 작성시간26.06.08 신중하자는데 발작 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