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당일 21시30분 기자회견
그래놓고 새벽에 패배선언한 후보 의심ㅋㅋㅋㅋㅋ
야 니네가 이겼다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토곽희주 작성시간 26.06.08 오염된 선거에서 이겼으면 이긴쪽이 범인 아님?
-
답댓글 작성자박2000 작성시간 26.06.08 석열이는 자기가 이기고도 부정선거라고 주장했었죠.
더 크게 이겼어야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이긴게 이상하다. 부정선거가 의심된다.
아마 쟤네들도 같은 스탠스로 갈듯하네요 -
작성자베놈베놈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진보 작성시간 26.06.08 근데도 전국 재선거 하자고 하고 있어요 ㅋㅋ
https://v.daum.net/v/20260607112300541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08 정원오가 이겼으면 잠실쪽 상황은 이미 저들에게 점령당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