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출구조사 만으로 쫄아서 발작하신 분

작성자황덕연|작성시간26.06.08|조회수3,397 목록 댓글 9


이게 당일 21시30분 기자회견


그래놓고 새벽에 패배선언한 후보 의심ㅋㅋㅋㅋㅋ
야 니네가 이겼다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토곽희주 | 작성시간 26.06.08 오염된 선거에서 이겼으면 이긴쪽이 범인 아님?
  • 답댓글 작성자박2000 | 작성시간 26.06.08 석열이는 자기가 이기고도 부정선거라고 주장했었죠.
    더 크게 이겼어야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이긴게 이상하다. 부정선거가 의심된다.
    아마 쟤네들도 같은 스탠스로 갈듯하네요
  • 작성자베놈베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08 근데도 전국 재선거 하자고 하고 있어요 ㅋㅋ
    https://v.daum.net/v/20260607112300541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8 정원오가 이겼으면 잠실쪽 상황은 이미 저들에게 점령당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