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갰랍랍 작성시간 26.06.08 저건 표면적 이유고 고등학교 적응이나 교우관계 등 문제로 그만두는 비율도 늘어남
-
답댓글 작성자메리다 작성시간 26.06.08 제주변에도 있네요 ....그거 그대로 놔둬봤자 사회성만 더 박살나지 아무 도움 안될텐데 왜들그런 선택을 하는지 참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 26.06.08 어른들이 만든 기형적인 사회에서 돌파구를 찾다보니 저런 현상도 생겼겠지 애들이 뭔 문제겠나
-
작성자Alessandro Nesta 작성시간 26.06.08 입시문제는 언제나 존재했던 문제인데 작년 고1은 역대 최악의 교육정책 고교학점제 첫번째 희생양이라서 자퇴생이 많아요 고1부터 자기 진로 정해서 모든 과목 수행평가 준비하고 생기부 설계해야하고 돈 많은 집은 전과목 수행평가 학원에서 컨설팅 받고
교사들도 수행평가 학생들 모든 진로에 맞게 작성 가능하게 수행평가 설계해야하고 17살 학생이 혼자서 가능한 입시정책이 아니예요 교사들도 평소보다 훨씬 많이 공부하지만 어렵고 대학이 생기부를 어떤식으로 볼지 모르니깐 머리 아파요
학생 교사 학부모 다 죽어나가는 고교학점제 -
답댓글 작성자icemen 작성시간 26.06.08 고교학점제 관련 전문적인 식견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