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스압) 30대 과장이 느끼는 “어른의 무게”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6,64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덕화 | 작성시간 26.06.08 모두가 최고가 될수없음. 내려놓으면 편한데, 쉽지가 않죠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08 모든 초점이 내가 아닐때 벌어지는 현상들이 많음. 성공이라는 정의,행복의 기준점 등등 눈물이 날수도 있지만 울어 본 다음이 중요 합니다 . 내가 무엇 때문에 울었는지, 알면서 모르겠어 라는 거짓말 말고
    진짜를 향해서 달려갑시다. 화이팅
  • 작성자수원립지노 | 작성시간 26.06.08 휴 지난 주 금요일 이직한지 반년만에 인사이동으로 타팀발령..그 누구도 내가 왜 대상자인지 설명도 안해주고, 경력으로 10년만에 이직한건데 몸과 마음하나 기댈 곳 없이 치열하게 적응해왔는데 내가 많이 부족해서 결과물을 못보여줘서 그런가 싶어 마음이 좋지 않네요. 어른이라 이겨내야하고 아빠라서 힘내고 다시 달려야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