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08 그때 넣었어도 동점이었던 상황이라 모르는거였는데 필요이상으로 욕을 먹는거 같음
-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08 댓글 박지성이 잘못했다는거 웃기다 ㅋㅋㅋ 발리로 줬어야 ㅋㅋㅋㅋ
-
작성자밀키스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나엿어도 게속생각나고 이불킥할거같긴함ㅋㅋ
-
작성자진보 작성시간 26.06.08 이동국도 중계 하나요?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08 저때 후반에 일방적으로 밀리다가 이동국 교체로 들어오고나서 계속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연계해주면서 우리 흐름으로 넘어왔었는데..저 슛하나로 모든걸 말아먹은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