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우루과이전 복기하며 깡소주 갈기는 이동국.mp4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830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shorts/c28LHE769ZI?si=MovZKsSImlU1w2Y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08 그때 넣었어도 동점이었던 상황이라 모르는거였는데 필요이상으로 욕을 먹는거 같음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08 댓글 박지성이 잘못했다는거 웃기다 ㅋㅋㅋ 발리로 줬어야 ㅋㅋㅋㅋ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나엿어도 게속생각나고 이불킥할거같긴함ㅋㅋ
  •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08 이동국도 중계 하나요?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8 저때 후반에 일방적으로 밀리다가 이동국 교체로 들어오고나서 계속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연계해주면서 우리 흐름으로 넘어왔었는데..저 슛하나로 모든걸 말아먹은ㅋ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