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들 타이핑 왜 그렇게 빠른거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08 퀴즈퀴즈 한다고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08 한국인이 빠른게 아니고 일본이 느린거아님?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08 니넨 키보드 로마자로 써서 적용시키는 방식이고 우리는 키보드 하나에 문자가 바로 대응 되니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