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국 사람들 타이핑 왜 그렇게 빠른거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7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08 퀴즈퀴즈 한다고
  •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08 한국인이 빠른게 아니고 일본이 느린거아님?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08 니넨 키보드 로마자로 써서 적용시키는 방식이고 우리는 키보드 하나에 문자가 바로 대응 되니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