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안되면 때려서라도”…‘참교육’에 교총 “문제의식 공감”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08 법적 보호장치를 악의적으로 이용해서 피해자만 늘어나니까 주먹을 쓰는거지 매가 그래서 필요한 것인데물론 이 중간점을 찾아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어려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8 법적 보호 장치를 마련해 주면 그걸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후회하는 인간이 있음.그냥 강력하게 잘못을 했을때 제대로 처벌을 할수 있게 해주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8 법꾸라지 고용해서 대학 진학할때 까지 시간 끄는 방법 쓰던데 이건 원천 해결이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리꼬리곰탕 작성시간26.06.08 자꾸 문제아들을 교육하고 선도하려고 하니까 문제가 생기는 같음솔직히 그런애들 때려서라도 교육시키겠다고 하는동안 다른 멀쩡한 애들 학습권 침해받음발상을 전환하면 안되나. 문제일으키면 칼퇴학 이런식으로... 애초에 그런애들을 교육하겠다는 마인드를 버리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8 그냥 드라마로 봐야지 어차피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니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타이밍 작성시간26.06.08 진짜 거지같은 애 보는 앞에서 부모를 패야 됨 그래야 애가 담부터 안개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08 이 드라마가 인상적인게이상한 애들 안패면 다른 애들이 피해본다는걸 명확하게 표현줘서 참 고마운 드라마임애초에 내가 잘못한게 없는데 물흐리는 놈들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야한다는게 짜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마테라스 작성시간26.06.08 싱가포르처럼 태형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수봉 작성시간26.06.08 애보다 학부모를 더 패고싶을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08 어리다고 거지발싸개같은 것들도 무조건 용서 관용 품어줘야할 대상으로 보는 사람들 너무 거부감 듦ㅋㅋㅋ 보통 그런 사람들은 지들이 직접 나서는 일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비어천가 작성시간26.06.08 어느정도 체벌은 해야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도한 작성시간26.06.08 오죽했음 사람들이 이런 드라마를 통해서라도 후련함을 느끼고 싶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블래스터 작성시간26.06.08 태형도입하자 나라가 때리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