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식]방콕 음식사진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976 목록 댓글 12

 

인스타그램에 올린

음식사진들을 보는데..

아..방콕 땡기네요=_=ㅎ

 

가장 최근에 갔을적에 미얀마 지진이 났던터라

당시의 기억을 좋은기억으로 덫씌우기 위해서라도 (라는 핑계로)

가고싶은데.........여러모로 가성비가 안나오는 상황이라는게 쫌..ㅎ

 

참고로 세번째 사진은

두리안 디저트 전문점(?)에서 팔던

두리안 아이스크림인데..은근 매력있습니다.

그리고 스물다섯번째..콜라 비슷하게 생긴건

태국 콜라인가? 하며 샀던건데

물파스맛이 났던......ㄷㄷ

 

아 그리고 하단에 스타벅스 저거..

1+1인걸 모르고 시켰다가 혼자 두 잔마시느라

난감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몇몇 가게는 재작년이나 그보다 더 이전에 갔던 가게들이 일부있지만
    대부분은 작년에 갔던 가게 위주라 예전에 제가 올렸던 게시글 참고하시면
    정보를 확인하시는데 좀 더 도움이 될거예요.
    https://cafe.daum.net/rocksoccer/ADs1/1368499
  • 답댓글 작성자알싸부터피난민.. | 작성시간 26.06.09 슈팅라이크종수 와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my eden | 작성시간 26.06.08 끝에서 9번째 사진음식 이름이 궁금하네요 ㅎㅎ 수박쥬스 위에있는 밥이랑 고기있는거요 뭔가 단순해보이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어로는 구운 돼지목살 덮밥이라고 나오는데..
    태국어 메뉴이름가지고 검색해보니 요렇게 나오네요.

    ข้าวหน้าคอหมูย่าง (태국어 발음: 카우 끄어 무양 / Khao-Khor-Moo-Yang)은
    태국식 특제 소스에 마리네이드한 돼지고기(주로 목살 또는 항정살)를
    숯불에 구워 밥 위에 얹어 먹는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입니다.

    -------
    삼겹살 요리를 하나 시키고- 밥종류가 하나있었으면 하는 맘에 시켰던건데
    걍 깔끔하니 괜찮은 맛이었어요. 다만 예전 식당리뷰하면서도 썼던 내용이지만
    식사를 하러가서 딱 저 덮밥 한그릇만 시켜먹으면 좀 아쉬움이 남을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가벼운 한끼 식사-라는 개념으로 접근하면 어느정도 맞을것도 같구요.
  • 작성자모들모들 | 작성시간 26.06.09 방콕 ㄷㅅㅂㄱ 곧 여행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