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이삼샵 작성시간 26.06.08 ai인가 생년월일이 왜저래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08 소득세말도안되는데??너무 적게때는거같은데...
-
작성자하늘빛바다 작성시간 26.06.08 세금이 너무 적은데..
-
작성자트레이더민 작성시간 26.06.08 요즘 단가 떨어져서 2x만원, 26일 만근하고 주3회 야근까지 한다고 쳐도 급여 저렇게 안나옵니다.... 코로나말기 코로나이후 일당30만원때 이야기입니다...................................................................
혹하지 마세요...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
작성자엄마친구아들 작성시간 26.06.09 중소기업청년소득세 감면대상이면 세금 저렇게 가능할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