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튜브]요즘 (제가 듣고) 난리난 딩고뮤직 킬링보이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8|조회수4,189 목록 댓글 5

 
씨야 편
조회수도 200만 돌파
요새 매일 들음 (바이럴 아님)
 
https://www.youtube.com/watch?v=QE9fegzSec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8 다른 가수들보면 막 썰도 풀고 이야기하면서 노래하는데, 씨야는 그냥 우린 노래로 조져주겠다는 마인드로 인사박고 바로 노래만부름ㅋㅋ
  • 답댓글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6.06.08 댓글에 팬들이 우리 누나들 홍보도 안하고 노래만 부르고 간다고 답답해함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08 저게 씨야긴 합니다
    20여년 전에 저 다니던 대학 축제와서도 멘트 거의 없이 노래만 부르고 가심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08 사랑의인사 요즘 다시듣는데 왜케슬프지 ㅠ
  • 작성자cloud | 작성시간 26.06.08 어릴때는 남규리 별로 관심없었는데 지금 보니깐 목소리가 진짜 좋음. 양옆에 디바급 사이에서 숨통 역할을 아주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