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듣고) 난리난 딩고뮤직 킬링보이스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8 다른 가수들보면 막 썰도 풀고 이야기하면서 노래하는데, 씨야는 그냥 우린 노래로 조져주겠다는 마인드로 인사박고 바로 노래만부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ints 작성시간26.06.08 댓글에 팬들이 우리 누나들 홍보도 안하고 노래만 부르고 간다고 답답해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정성 작성시간26.06.08 저게 씨야긴 합니다 20여년 전에 저 다니던 대학 축제와서도 멘트 거의 없이 노래만 부르고 가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08 사랑의인사 요즘 다시듣는데 왜케슬프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08 어릴때는 남규리 별로 관심없었는데 지금 보니깐 목소리가 진짜 좋음. 양옆에 디바급 사이에서 숨통 역할을 아주 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