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펌]정말 문재인때문에 2030이 보수화된건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8|조회수3,618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758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u86 | 작성시간 26.06.09 교권무너진 대한민국에 결과물 현재 10,20대 좀더크겐 30대초라 생각함 특히 남자애들 무너진 학교에서 무서울게 없이 큰놈들
  •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 작성시간 26.06.09 본인들은 기성세대를 꼰대라고 비판하지만 정작 본인들이 그런 구태 모습들을 답습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게 우리의 분노를 보여준 거라고 하고 있고
    이재명 후보 시절에 펨코에 글 쓰고 게임관련 공약까지 발표하고 노력했는데 정작 본인들은 그런 모습에 맹목적인 비난만 하고 있으니 일베화 됐다고 비판하는 거지
    제대로 생각 가진 얘들이라면 윤석열 뽑아서 이 지경까지 왔으면 본인부터 반성하는 거에요 남 탓 민주당 탓만 하는 게 아니고
  •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09 문재인에 대한 현재 인식은 현역 시 지지율보단 최근에 나오는 전현직 대통령 호감도를 봐야할거같은데
  • 작성자그래도아직은소희 | 작성시간 26.06.09 2030은 걍 극우랑 펨코한테 먹힌거에요 인스타 sns 무시하고 손 놓고 있다가.. sns하면 그쪽으로 스며들기 좋은 환경임. 조롱으로 가볍게 소비하기 좋은 컨텐츠들이 죄다 극우 컨텐츠임
  • 작성자롸이터케이 | 작성시간 26.06.11 ㄷ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