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콘 작성시간 26.06.09 월드컵 끝나고 : "의미 있는 실험이었다"
-
작성자레오빠드 작성시간 26.06.09 언플이라고 믿고싶다
-
작성자2026년 작성시간 26.06.09 저는 너무 부정적으로는 안 보는 게… 홍 감독 딴에는 그냥 흔히들 쓰는 말로 썼을 것 같아요. 겸손하는 느낌… 우린 준비가 다 되어있고, 자신감이 있다라고 하기엔 건방져보이고, 감독으로써 선수단 흥분 시킬 수 있으니, 침착하게 그냥 더 발전하겠다 느낌으로 이야기한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에라이몰라 작성시간 26.06.09 걍 요즘 홍감독 기사는 대부분 저럼, 기레기 기세기하면서 본인들 까고싶어서 그냥 보고 제목보고 욕하는거임
-
작성자넥슨 작성시간 26.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