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소아과 폐업 사유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9|조회수2,34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래비드 | 작성시간 26.06.09 하... 참 살기 힘드네요 이기주의 사회
  • 작성자누구시더라님 | 작성시간 26.06.09 지 얘기 아픈데 뭐 얼마나 바쁘길래
    아픈 애를 혼자 병원 보낸데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09 아픈 애를 두고 출근을 해야하는 엄마도, 직장에는 화 못내고 엄한 병원에 화를 내서 화 받이가 된 병원도, 부모 없이 혼자 병원에 간 아이도 다 비극임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9 옛날엔 초등학교때 나 혼자 병원진료받고 했는데 그것도 다 불법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