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래비드 작성시간 26.06.09 하... 참 살기 힘드네요 이기주의 사회
-
작성자누구시더라님 작성시간 26.06.09 지 얘기 아픈데 뭐 얼마나 바쁘길래
아픈 애를 혼자 병원 보낸데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09 아픈 애를 두고 출근을 해야하는 엄마도, 직장에는 화 못내고 엄한 병원에 화를 내서 화 받이가 된 병원도, 부모 없이 혼자 병원에 간 아이도 다 비극임
-
작성자jangs 작성시간 26.06.09 옛날엔 초등학교때 나 혼자 병원진료받고 했는데 그것도 다 불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