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09 왜놈은 원래 적이니까 ㅋㅋㅋ 근데 배신자는 진짜 제일 나쁨
-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09 당연한거 아냐? 변절자 사기꾼 배신자 이런애들이 먼저임
어짜피 적은 지금이 아니여도 적인데
저런 변절자 새끼는 암세포 마냥 주변도 감염시키거든 -
작성자레드자몽 작성시간 26.06.09 김구 선생님은 저런 발언을 한 적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뿔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래요? KTV가 조작한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레드자몽 작성시간 26.06.09 코뿔소 조작이라기보단 그냥 만들어진 명언류로 보시면 됩니다. 옛날 신채호가 했다고 알려졌으나 아닌 것으로 밝혀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