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김구 선생이 매국노 배신자를 바라보는 시각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9|조회수1,3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9 왜놈은 원래 적이니까 ㅋㅋㅋ 근데 배신자는 진짜 제일 나쁨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09 당연한거 아냐? 변절자 사기꾼 배신자 이런애들이 먼저임
    어짜피 적은 지금이 아니여도 적인데
    저런 변절자 새끼는 암세포 마냥 주변도 감염시키거든
  • 작성자레드자몽 | 작성시간 26.06.09 김구 선생님은 저런 발언을 한 적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뿔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래요? KTV가 조작한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레드자몽 | 작성시간 26.06.09 코뿔소 조작이라기보단 그냥 만들어진 명언류로 보시면 됩니다. 옛날 신채호가 했다고 알려졌으나 아닌 것으로 밝혀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처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