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구자철: '1차 목표는 32강이다', '현실적으로 32강이다' 인터뷰 하는거 선수들이 다 보거든요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2 목록 댓글 4

 

자신 있게 우리의 목표는 8강이다, 뭔가 타겟을 명확하게 정했으면 좋겠어요

 

 

그게 선수들 머릿속에 입력이 되거든요, 그 입력값이 되게 중요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TQ6M1MUSQc4

 

53: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09 선수들 어차피 축구팬들 얘기 귀 닫고 있을 듯
  •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지 명예회복과 지 욕 안 먹을 생각밖에 없음 지밖에 모르는 인간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9 밑밥 깔아놓는거지

    저러고 탈락하면 이래서 1차 목표를 낮게 설정한 거다 팀 내부 문제 많았어~

    이러려고 ㅋㅋ 역대 최고 로스터 갖고 똥싸고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09 홍명보의 황태자로서 되게 용기있는 발언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