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1차 목표는 32강이다', '현실적으로 32강이다' 인터뷰 하는거 선수들이 다 보거든요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09 선수들 어차피 축구팬들 얘기 귀 닫고 있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9 그냥 지 명예회복과 지 욕 안 먹을 생각밖에 없음 지밖에 모르는 인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9 밑밥 깔아놓는거지 저러고 탈락하면 이래서 1차 목표를 낮게 설정한 거다 팀 내부 문제 많았어~이러려고 ㅋㅋ 역대 최고 로스터 갖고 똥싸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순태 작성시간26.06.09 홍명보의 황태자로서 되게 용기있는 발언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