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블라) 유산했는데 남편한테 너무 미안하네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9|조회수3,230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9 40넘어 출산하는 사람도 많음
    유산은 병도 아니고 누구나 겪을수 있는 일임
    너무 자책하지 말길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09 아는분이 몇번 유산하다가 45세에 쌍둥이 낳으심.
  • 작성자로시난테 | 작성시간 26.06.09 복합요소가 많지만 시험관했음 병원다니며 이미 여자나이가 절대적인요소인걸 알기 때문에 더 슬퍼하시는거죠…제 지인 얘기같아 남 얘기 같지 않네요 ㅠㅠ 시험관은 여자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피말립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9 남편의 위로가 절실할 듯
  •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