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09 40넘어 출산하는 사람도 많음
유산은 병도 아니고 누구나 겪을수 있는 일임
너무 자책하지 말길 -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 26.06.09 아는분이 몇번 유산하다가 45세에 쌍둥이 낳으심.
-
작성자로시난테 작성시간 26.06.09 복합요소가 많지만 시험관했음 병원다니며 이미 여자나이가 절대적인요소인걸 알기 때문에 더 슬퍼하시는거죠…제 지인 얘기같아 남 얘기 같지 않네요 ㅠㅠ 시험관은 여자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피말립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09 남편의 위로가 절실할 듯
-
작성자경찰청장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