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국에 정당방위가 있었을 때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9|조회수1,57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남전위대장 | 작성시간 26.06.09 요즘같으면 총쏜 가장은 총기살인죄로 구속될게뻔함...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맞는데 참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9 지금은 강도의 유족이 저 가장을 상대로 소송을 검.
  • 작성자ČECH | 작성시간 26.06.09 근데 정당방위 인정되면 보통은 재판도가기전에 종결돼서...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09 저때는 기득권의 모양새가 지금과 다르기도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