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정당방위가 있었을 때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tarlight 작성시간26.06.09 이게 맞지..법찾다가 내 가족 다 죽고 나도 죽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09 이게 진짜 미국에서 총기소유 해야한다는 가장 강력한 이유 사례며 정당방위의 전형적 방식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남전위대장 작성시간26.06.09 요즘같으면 총쏜 가장은 총기살인죄로 구속될게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리포 풍자기 작성시간26.06.09 이게 맞는데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9 지금은 강도의 유족이 저 가장을 상대로 소송을 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ČECH 작성시간26.06.09 근데 정당방위 인정되면 보통은 재판도가기전에 종결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해철 작성시간26.06.09 저때는 기득권의 모양새가 지금과 다르기도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