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똠양꿍 작성시간 26.06.09 카즈아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09 저는 대찬성인게 '나를 지지하면 그만큼 혜택을 주겠다' 이걸 보여줄만한게 이런식으로 일자리 창출 등을 해주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봄. 그래야 다른 지역도 '혹시나'하는 생각에 기대하게 되지. 저는 이게 진짜였으면 하네요.
그동안 민주당이 호남을 너무 신경안썼기때문에 이건 어떻게서든 진행되어야함 -
작성자QuaSaR 작성시간 26.06.09 반도체 물 들어올때 노젓자
-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안믿음
-
작성자울산 현대 작성시간 26.06.09 전력 수급 위해서는 호남에 짓는 게 낫긴 할텐데. 반도체 공장에 들어가는 어마어마한 전력을 다 타지역에서 끌어오긴 힘듦. 에너지 고속도로를 깐다고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