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삼성전자·하이닉스,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gisa 작성자Real Reds|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9 한겨레의 바람 아닐까?기업이 갈만한 베네핏이 있어야 가는거지 그게 없는데 강제로 보내는게 지금 시대에 가능한건가?그리고 그걸 바라는게 올바른거라고 생각안함 정부가 압력 넣어서 지방보낸다? 뭐 전자닉스가 탱크데이라도 한 것도 아니고현대차처럼 베네핏있으면 새만금 가듯이 다른 기업도 그럴만한 유인책이 있어야 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09 현 전남경제부지사가 엄청 노력하고 있음. 기업에서 원하는 베네핏 전부 들어준다고 하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9 담시즌엔 우승하나 오 그럼 기업이 혹할만한게 있으면 가면 좋죠 지방이 살아야 나라도 더 윤택해진다고 봅니다근데 호남 밀어주자 챙겨줘야 한다 이런 게 보기 싫어서 길게 적어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09 다은쓰 전남 광주 통합으로 중앙에서 지원해주는 20조 중 최소 2조는 기업유치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 들어간다고 했음. 오히려 현재 전남의 기조는 기업이 안올이유가 없게 하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연 작성시간26.06.09 전라도쪽에도 지어야지 혜택을 줘서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라탕 작성시간26.06.09 전라도 쪽에 지으면 재생에너지 야무지게 잘쓸수 있지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고루해 작성시간26.06.09 https://www.pinpoi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617 일단 반박뉴스는 이렇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피 알 딘 작성시간26.06.09 엔비디아 현대차 협업하는 공장이 새만금에 추진된다는 거 정도가 오피셜인 것 같아요. 어제 젠슨황 정의선 같이 얘기한 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똠양꿍 작성시간26.06.09 카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9 저는 대찬성인게 '나를 지지하면 그만큼 혜택을 주겠다' 이걸 보여줄만한게 이런식으로 일자리 창출 등을 해주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봄. 그래야 다른 지역도 '혹시나'하는 생각에 기대하게 되지. 저는 이게 진짜였으면 하네요.그동안 민주당이 호남을 너무 신경안썼기때문에 이건 어떻게서든 진행되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aSaR 작성시간26.06.09 반도체 물 들어올때 노젓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9 아직은 안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 현대 작성시간26.06.09 전력 수급 위해서는 호남에 짓는 게 낫긴 할텐데. 반도체 공장에 들어가는 어마어마한 전력을 다 타지역에서 끌어오긴 힘듦. 에너지 고속도로를 깐다고 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