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모욕하고 폭언하면 소수만 남는다… 이길 곳 진 건 성공 아냐”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09|조회수2,470 목록 댓글 38

중략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372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키.D.루피 | 작성시간 26.06.09 문재인 까대는 것들한테도 그렇게 직접 말하명 인정해드립니다
  • 작성자킹덤 왕기 | 작성시간 26.06.09 지지자를 바보로 보나
  • 작성자Salah | 작성시간 26.06.09 김용남은 쉴드가 불가한 거 아님? 문통이 이러면 이해 하겠는데 이재명이 이러니까 이해가 안되네 그런 분 아니시지 않습니까 강단 있는 모습 때문에 뽑은 사람이 팔할 이상일텐데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 지지하고 국힘 뽑을 일은 절대 없을거지만 인사에서 이런 잡음 많은 통합은 내가 바란 이재명이 아님
  • 작성자Daniel Agger | 작성시간 26.06.09 대선때부터 느낀거지만 우리나라는 뽑놈뽑이지 통합 절대 안됨ㅋ내부만 초토화될뿐ㅋ내란정국이어도 김문수+이준석이 이재명 이긴거보고 통합은 그냥 쇼로보기로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