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욕하고 폭언하면 소수만 남는다… 이길 곳 진 건 성공 아냐”

작성자Hailee Steinfeld|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똠양꿍 작성시간26.06.09 아무리그래도 ㄱㅇㄴ 까지 지지할 생각은 없음
  •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9 ???:문조털래유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09 기자회견 좋았음
    누군가는 이 길을 걸어줘야 함
    갈라진 양측에서 다 돌멩이 맞더라도
  •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09 녹취 튀나오는 후보를 밀라고? 그건 생각이 다르다고 인정할 수 있는 선을 넘었는데
  •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9 이것도 내편이면 옳아여 인가
    유체이탈 화법 쓰는건가

    국민은 엄단하지만
    민주당은 이익을 줌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당신의오늘이행복하기를바랍니다 작성시간26.06.09 차단을 하세요
    일일이 댓글 주고 받으면서 힘뺄 필요 없습니다.
  •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9 먼저 패달라고 난리를 치는데 안패줄 수가 있나 ㅋㅋ
  •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9 내부 사람들이 외부에서 왔다고 배척한 게 아니라 외부에서 온 것들이 내부에 있던 사람들 보고 방 빼라고 하는 상황인데 전혀 안 맞는 얘기를 하고 있네
    안 품어준 게 아니라 품어줬더니 지들 스스로 다르다고 구분 짓고 배은망덕하게 기존 세력 공격하는데 뭘 품냐고
    외부에서 왔으니깐 배신할 거라고 뭐라하는 게 아니라 이미 배신한 거 확인했고 심지어 먼저 맞고 나서야 때리는 건데 그럼 리박스쿨 댓글부대랑 붙어먹은 거 보고도 지지해야 돼?
    아무도 통합하라고 한 적 없는데 왜 저러는 거야 하라는 개혁이랑 내란청산이나 빨리 해라 질질 끌지 말고
  •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9 전후 상황이 달라요. 우린 같이 잘 지내고 싶었는데 오자마자 ㅈㄹ하는데 어떡합니까?
  •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9 뭔가 세상의 이야기를 한놈한테 전해듣는 기분인데?? B 중에 젤 싸가지 없는 걔
  •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09
  • 작성자 Musiro 작성시간26.06.09 진화는 커녕 장작을 계속 넣어주는 ㅋㅋ
  •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09 뭔 김용남 같은 거 실드치고 통합하라고 표 준 거 아니라니까 그러네
    이상한 놈들 그만 뽑고 개혁이나 ㄱㄱ
  • 작성자 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09 문재인 까대는 것들한테도 그렇게 직접 말하명 인정해드립니다
  • 작성자 킹덤 왕기 작성시간26.06.09 지지자를 바보로 보나
  • 작성자 Salah 작성시간26.06.09 김용남은 쉴드가 불가한 거 아님? 문통이 이러면 이해 하겠는데 이재명이 이러니까 이해가 안되네 그런 분 아니시지 않습니까 강단 있는 모습 때문에 뽑은 사람이 팔할 이상일텐데
  •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09 이재명 지지하고 국힘 뽑을 일은 절대 없을거지만 인사에서 이런 잡음 많은 통합은 내가 바란 이재명이 아님
  • 작성자 Daniel Agger 작성시간26.06.09 대선때부터 느낀거지만 우리나라는 뽑놈뽑이지 통합 절대 안됨ㅋ내부만 초토화될뿐ㅋ내란정국이어도 김문수+이준석이 이재명 이긴거보고 통합은 그냥 쇼로보기로했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