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별 거지 같은 XXX이 다 있노”…日손님에 욕설하고 예약취소한 부산 호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9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09 뭐지
  •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09 에어비앤비 호스트인가?
  •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09 미친놈인가
  • 작성자풋볼셰프 | 작성시간 26.06.09 부산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적으로 서비스 마인드 고쳐야댐... 진짜... 돈주고도 서비스 못받는 기분들게 하는게 우리나라임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9 어딘지 꼭 알려져서 개박살나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