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별 거지 같은 XXX이 다 있노”…日손님에 욕설하고 예약취소한 부산 호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별 거지 같은 XXX이 다 있노”…日손님에 욕설하고 예약취소한 부산 호텔부산의 한 숙박업체가 일본인 관광객의 예약 문의에 욕설로 응대한 사연이 알려져 9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룹 BTS 팬이라 밝힌 일본인 관광객 A씨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로벌 숙박 예약 플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09 뭐지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09 에어비앤비 호스트인가?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09 미친놈인가 작성자풋볼셰프 | 작성시간 26.06.09 부산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적으로 서비스 마인드 고쳐야댐... 진짜... 돈주고도 서비스 못받는 기분들게 하는게 우리나라임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9 어딘지 꼭 알려져서 개박살나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