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깡이주인 작성시간 26.06.09 중세 교회는 말이 교회지 실제로는 행정복지업무를 담당하는 주민센터였음
암만 썩었다 썩었다 해도 저렇게 역할이 버젓이 있으니까 기독교라는 종교 시스템이 계속 유지됐던거 ㅇㅇ -
작성자Starbucks 작성시간 26.06.09 지금도 지방개척교회에 많은 돈을 대형교회들이 주고있을거에요 그들의 역할중에 하나이기도 하고 그 교회에서 일하고 자란 목회자들에 대한 책임이기도 하고
-
작성자이라또 작성시간 26.06.09 지금도 기독교 없으면.....
복지 사각지대 엄청남
의식주부터 해서 교육까지
교회가 불순한 의도로 한다고 쳐도,
소외계층에게는 그게 빛......
아무리 기독교 욕해도
이건 부정할 수 없는 -
작성자William SALIBA 작성시간 26.06.09 저는 모태신앙이었다가 지금은 무신론자가 되었지만 60대 이상 노인분들 챙기고 그러는건 교회가 잘 되긴 함. 주기적으로 연락하고 주말에 나와서 밥먹고 얘기하고 이런것만 해도.
-
작성자살살합시다 작성시간 26.06.09 지금도 대부분의 기부는 기독교로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