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송영길, 당 지도부 비판 “李대통령은 평택을 승리 기대”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2 목록 댓글 39

https://v.daum.net/v/20260609164848624









아울러 당대회 출마 여부에 대해선 “지난 번에 정청래 대표의 거취를 보고 판단하겠다는 말씀을 드렸다”며 “아무래도 그것을 봐야 어떻게 될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antes Verum | 작성시간 26.06.09 지 욕심을 가지고 대통령 팔이하는 놈들이 제일 싫음
    차라리 솔직하게 해라 그냥
  • 작성자구르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09 사람이 바뀌질 않네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0 송영길이나 김용남이나
    민주당 간판 아니면 니들이 표를 그만큼 받겠나 ㅋㅋㅋ

    김용남은 민주당 타이틀 가지고도 졌고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나 인물이 없나?? 여기 락싸에 글올리고 댓글 다시는 분들 중에 몇 이상한 국회의원 보다 더 국회로 보내드리고 싶으신 분들도 널렸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