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박지성: 일본 축구 솔직한 심정은 부럽죠, 안타깝죠.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0|조회수7,803 목록 댓글 7

 

 

https://www.youtube.com/watch?v=X2pLhCzMvL0&t=758s

 

35: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0 언제가 될까요??? 이들이 희망인것 맞음ㅠㅠㅠ근데 이들이 주류가 되려면 없어져야할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죠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 작성시간 26.06.10 글 내용과는 별개지만
    자막 위치 및 색깔 진짜 거슬리네요…ㅠ
  • 작성자Soul | 작성시간 26.06.10 2010년 쯤 부터인가 계속 월드컵 우승을 목표로 한다고 해서 솔직히 말도 안되는 소리라 했음.
    근데 지금은 원정 4강도 가능해보여서.. 격차가 너무 벌어졌네요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10 이거 풀로보고 든생각이ㅋㅋ구자철 내 생각이랑 똑같음ㅋ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0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