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10 언제가 될까요??? 이들이 희망인것 맞음ㅠㅠㅠ근데 이들이 주류가 되려면 없어져야할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죠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작성시간 26.06.10 글 내용과는 별개지만
자막 위치 및 색깔 진짜 거슬리네요…ㅠ -
작성자Soul 작성시간 26.06.10 2010년 쯤 부터인가 계속 월드컵 우승을 목표로 한다고 해서 솔직히 말도 안되는 소리라 했음.
근데 지금은 원정 4강도 가능해보여서.. 격차가 너무 벌어졌네요 -
작성자배수민 작성시간 26.06.10 이거 풀로보고 든생각이ㅋㅋ구자철 내 생각이랑 똑같음ㅋ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0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