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일본 축구 솔직한 심정은 부럽죠, 안타깝죠.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민재 작성시간26.06.10 난 자철이가 우리나라축구 희망이라고 생각한다자철이 행정가로 성공해서 우리나라 최연소 축회장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10 구자철 박지성이 라인타고 올라가야 답이 나올듯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0 언제가 될까요??? 이들이 희망인것 맞음ㅠㅠㅠ근데 이들이 주류가 되려면 없어져야할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국외국어대학교 작성시간26.06.10 글 내용과는 별개지만자막 위치 및 색깔 진짜 거슬리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ul 작성시간26.06.10 2010년 쯤 부터인가 계속 월드컵 우승을 목표로 한다고 해서 솔직히 말도 안되는 소리라 했음.근데 지금은 원정 4강도 가능해보여서.. 격차가 너무 벌어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수민 작성시간26.06.10 이거 풀로보고 든생각이ㅋㅋ구자철 내 생각이랑 똑같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0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