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RUS 작성시간 26.06.10 쪼잔 아닙니다 열받을 만함
-
작성자전기 작성시간 26.06.10 글내용에 공감하는 바와 별개로 인터넷에 이런 글을 올리는 건 누워서 침뱉기가 아닌가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똘깅 작성시간 26.06.10 속상하고 답답하니 익명의 힘을 빌려서 토로할 수도 있죠
-
답댓글 작성자전기 작성시간 26.06.11 똘깅 음.. 그럴 수도 있겠군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
작성자Realslow 작성시간 26.06.10 존중을 못받는건 충분히 화낼 수 있지 쪼잔한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