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구자철: 2014년 월드컵 주장 했다는게 전혀 자랑스럽지 않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21,27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 United. | 작성시간 26.06.10 영상 보니까 원래 생각 많은 타입이라 더 신경 쓰는듯해 보이던데.. 약간 트라우마 아닐까 싶을 정도로
    훌훌 털어버리길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0 외항따 자철이 ㅠ
  • 작성자축구그잡채 | 작성시간 26.06.10 홍명보 아이들인데도 다 부정적으로 얘기하는거 보면 지금 내부에서도 인정 못받고 있을듯
  • 답댓글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10 내부에서는 원팀으로 잘 뭉친다고 하죠.
    선수들도 홍명보 많이 잘 따르고 있고 그래서 팬들에게 한 팀으로 응원 좀 해달라고 하고 있음
  • 작성자마율루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진지해 항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