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정치] 이지은대변인 이거맞나요?

작성자너 말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6,025 목록 댓글 1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10 전당대회 개입 시작됐다는 반응들도 이미 많아서 ㅋㅋㅋ 좀 적당히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10 근데 뭔 맥락에서 윤석열이랑 비슷하다고 한건지 내용을 모르겠네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0 윤석열처럼 문재인 까고
    노무현 김대중 팔아먹는것도 똑같긴 함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0 ㄷㄷ
  • 작성자준형 | 작성시간 26.06.11 무슨 평론가도 아니고... 한심하네요
    민주당 대변인이 입밖으로 꺼내지 말아야 할 말.
    정무감각이 전혀 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