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지은대변인 이거맞나요? 작성자너 말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10 나중일기 그건 뉴이재명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지가 싫어하는 문조털래유 공격하다가 좀 안좋은 소리들으니까 난리인거 보세요 ㅎㅎ 송영길은 왜 가만두는지 그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26.06.10 맞는 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0 틀린말도 아닌데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iel Agger 작성시간26.06.10 드디어 눈치안보고 가려운데 긁어주는분 등장! 뉴머시기들 활동량에 눈치보지 맙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본 작성시간26.06.10 당 대변인이라는 사람이 이젠 하다하다 윤석열을 끌어다가 저런식으로 언급하는데도 할말 했다라...참... 지금이 문재인 대통령이었어도 카페에 계신 많은 분들이 똑같은 반응일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중일기 작성시간26.06.10 아닐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rrrr 작성시간26.06.10 당무개입을 안하면 되는겁니다 저런 쓴소리도 못받아들이면 참 더 말안하겠습니다 그리도 문재인이어도 똑같은 반응입니다 몰아가지 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10 왜냐면 문통이 지금같은 상황을 만든적이 없으니까요. 애초 상황이 다른데 사람만 바꿔껴서 너네 왜 똑같이 안함? 하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10 애초에 문재인은 이런 상황을 만든적이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고루해 작성시간26.06.10 의견을 개진할 수 있으나 비유에서 윤석열을 썼다는게 딱 물어뜯기 좋은 상황이 되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방주의관음보살 작성시간26.06.10 진보는 분열로 망하고 보수는 부패로 망한다는 말이 생각나네요.모두가 똑같은 생각을 할 수 없고 또 그럴 필요도 없지만 언행에 조심 또 조심을 해야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리 작성시간26.06.10 여러분 진심 맞는말 이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10 전당대회 개입 시작됐다는 반응들도 이미 많아서 ㅋㅋㅋ 좀 적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10 근데 뭔 맥락에서 윤석열이랑 비슷하다고 한건지 내용을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0 윤석열처럼 문재인 까고노무현 김대중 팔아먹는것도 똑같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0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형 작성시간26.06.11 무슨 평론가도 아니고... 한심하네요민주당 대변인이 입밖으로 꺼내지 말아야 할 말.정무감각이 전혀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