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랑이굴서식중
|
작성시간
26.06.10
명문대 출신도 서로 들어가려고 할 듯
-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0
시설도 좋고 돈도 아낄 수 있고 좋지만 퇴근하고나서도 회사사람들이랑 지내야하는게 성격 안맞으면 절대 못할듯 ㅋㅋ 일단 전 못함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0
이과장 유튜브 보면 은근 1티어중소 많이나옴....저번에 거의 중견급이었던 업체도 하나 나왔는데 가스트론이었나? 대표님 마인드도 완전 선진적이고 규모도 꽤 컸던